홈으로이메일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즐겨찾기
 
991244
평안교회
교회비젼
> 평안교회 > 교회비젼
 
우리 평안교회는 비신자와 좋은 관계를 맺어 그들의 영적 필요를 채워주며 복음 증거에 힘써 40만 시흥시민 중 10%에게 예수를 전하여 1%를 구원하고, 특별히 다음세대 15만 영혼에게 복음을 전하여 1 만 영혼을 교회로 인도하는 구령공동체가 된다.
우리 평안교회는 가정을 소중히 여기고 가족 전체를 건전한 인격과 온전한 믿음으로 세워 줌으로써 서로 사랑하고 신뢰하는 행복한 가정공동체를 이루도록 지도한다.
우리 평안교회는 성령과 진리를 따라 드리는 역동적 예배로 하나님을 높이며 주님의 임재와 능력을 체험하는 은혜로운 교회를 지향한다.
우리 평안교회는 체계적인 성경공부와 제자훈련과 셀 그룹활동을 통해 평신도를 양육하고 전 교인을 은사에 따라 사역자로 세우는 진리의 공동체 교회를 지향한다.
우리 평안교회는 그리스도를 머리로 하는 지체의식을 갖고 서로 진실한 사랑과 관심을 나누며 섬기는 생활로 유기적 관계를 이루며  한 마음· 한 뜻· 한 몸된 사랑의 공동체 교회를 추구한다.
우리 평안교회는 예수님처럼 세상을 밝히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하여 재정의 51%로 선교와 구제에 힘쓰며, 인재양성을 위해 사용함으로서 이웃을 섬기는 공동체 교회가 된다.
우리 평안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준비하고 하나님나라와 그 의를 구하기 위해 2020년까지 20 미전도 종족에게 선교사를 파송하고 열방의 153선교사를 후원함으로서 선교하는 공동체 교회를 이룬다.